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흑석역] 박서방네(전골집) 뚝배기곱창순두부와 제육백반

by runningtoxin 2024. 4. 2.
728x90
반응형

흑석동 맛집이라던데

박서방네 (전골집)

서울살이 1N년만에 처음으로 현충원을 가보게 되었다
그러다보니 근처 밥집을 찾게 되었고
그 중 가게 된 맛집은
현충원과 한두정거장(?) 정도 거리으
흑석역에 위치한 박서방네 라는 식당이다

여기 주변에 중앙대가 있다던가
가보니 중앙대학병원도 있고
아파트단지도 있고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가게 주변에 사람이 많았더랬다


뚝배기곱창순두부(10,000원) + 제육백반(9,000원)

명이나물, 파김치, 배추김치 / 서비스 계란후라이 /  상추쌈, 무볶음, 쌈장, 오뎅볶음, 오이무침

밑반찬이 모두 맛있다!!!!

계란후라이는 서비스인지 몰랐는데 3시까진가? 몇시까지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나 보다

오뎅볶음이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다른곳과는 달리 달콤하면서 뭔가 모를 맛난 맛이 나는데

그냥 물엿 범벅 아니고 진짜 맛있다 ㅋㅋㅋ

 

뚝배기곱창순두부

뚝배기 곱창 순두부는

계란이 톡 터뜨려져서 나오고 팽이버섯이랑 저 풀 이름 뭐더라(?)ㅋㅋ

암튼 간이 너무 좋아서 막 퍼먹기 가능!!!!

반찬들이랑 잘 어우러져서 쑥쑥 들어감!

 

제육볶음

드뎌 제육볶음까지 나옴!!!! 진짜 1인분이다 ㅋㄷㅋㄷ

근데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1인 이것도 많을 듯!

쌈딱 싸먹으니까 아,,, 진짜 너무 행복 ><

 

 

 

이렇게 딱 차려져있던 상이

이렇게 싹 비웠습니다 :Dㅋㅋ

나는 배추김치 빼고는 다 먹은듯!

아! 제육에 같이 나오는 국(?) 인가 그것도 내 입에는 좀 짠 편이라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웠다 헤헤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음 캬...

한식에 단맛이 나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입에 안 맞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분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다

 

이힛 회사 근처에 있으면 사람 엄청나게 북적거렸을 듯!! 캬아

 

 

 

 

박서방네 메뉴판

박서방네 메뉴판

 

 

 

 

박서방네 위치

서울 동작구 흑석로13길 4 1층

찾기 힘드시다면 한신포차를 찾은 후 그 블럭 한바퀴 돌면 보일 것!

박서방에 전골집☺👍🏻

여기 문이 2개 있고, 골목쪽은 인도가 건너편에 있어서

길이 살짝 불편하게 되어있다

인도쪽은 바리게이트가 있는데 빙 돌아서 와야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