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화계역] 숙성 수비드 육감동 수유점

by runningtoxin 2024. 4. 15.
728x90
반응형

육감동 수유점 설거지하고 왔다

육감동 수유점

육감동은 짝꿍이랑 가는 미용실 원장님이 추천해 주신 맛집이다.

원장님 추천 맛집이 아직까지 실패한 적이 없다

대박,, 

여기도 수비드 고깃집인데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전부터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얼마 전 드디어 방문 완료!!!

 

 

육감동은 고기로 감동을 일으키는 곳인가? 크크

 


모둠 한 판

정가브리살+삼겹살+목살=600g / 39,000원

수저가 어딨나 했더니 원형 테이블인데도 서랍이 달려있당!

이런 거 처음 봐서 너무 신기했다 ㅋㅋㅋㅋ

(외식 잘 안 하는데 그중 고기 외식은 1년에 손꼽힐 정도!)

밑반찬이 쪼르르 나오고(다 맛있음 ㅠㅠ)

 

두구두구 드디어 고기 나옴!!!!

첫 번째 사진이 가브리살, 삼겹살이고

두 번째 사진이 가브리살, 목살이다

 

처음 왔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설명과 함께

직접 잘라서 올려주셨다.

나는 좀 많이 천천히 먹는 타입인데 

여기는 수비드+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겉면만 살짝 익혀서 먹으면 되기 때매 내 속도에는 맞지 않았다

그래서 엄청 열심히 씹고 넘김ㅋㅋㅋ

 

우리는 삼겹살 → 가브리살 → 목살 이렇게 먹었다!

꿀꺽 ><

삼겹살인데 너무 오래 구워져서 ㅋㅋㅋ 겉이 바삭한 모습이다. ㅋㅋ

짝꿍이는 좀 더 바삭하게 구워서 

겉바속촉으로 먹고 싶다고 하는데 

나는 겉이 너무 바삭해서 약간 질기다는 느낌을 받음!

근데 속이 너~무 촉촉해서 거의 두부 씹는 느낌???? 대박

 

사진 보고 쓰면서 또 침 넘겼다 ㅋㅋㅋ

가브리살은 조금 더 신경 써서 구워가지고

겉이 더 촉촉하게 구워졌는데!

나는 가브리살이 너~무 맛있었다

사장님 피셜 다른 곳은 가브리살 지방을 다 떼어내지만

여기는 위쪽 지방을 조금 더 남겨놔서 딴 데보다 맛있을 거다!

근데 내가 고기도 잘 모르고(맛 자체를 잘 모름), 가브리살을 먹어봤는지(부위도 몰라서;;) 모르겠지만!

일단 정말 맛있게 먹었다 

너무 촉촉해서 턱에 부담이 없었다 캬...

 

목살!

목살은 완전 뭐랄까 ㅋㅋㅋ 닭가슴살 먹는 느낌?

얘는 좀 텁텁하고 구워 먹는 것보다는 촉촉했지만

앞에서 먹었던 애들이 너무 인상 깊어서 그런지 그냥 그랬다 ㅋㅋㅋ

 

짝꿍이가 계속 아... 이거 쌈 싸기 너무 아까운데?

그냥 고기만 계속 먹고 싶은데? 

맛있다 맛있다 거림 ㅋㅋㅋ

 

고깃집에 왔으면 된장찌개 안 먹으면 안 되지!

된장찌개에 공깃밥 1개 추가! (된찌 5,000원 + 공깃밥 1,000원)

된장찌개 그냥 일반 된찌가 아니고!

차돌된장찌개인 듯!

캬... 짝꿍이 ㅋㅋㅋㅋㅋ 된장찌개 기대 안 하고 돈 아깝다 생각했는데 

먹자마자 와.. 된장찌개 맛있다!

이 집 잘하네 거림ㅋㅋㅋㅋㅋ

참내 웃겨가지곸ㅋㅋ

근데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5,000원이 안 아까운 맛이다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

그냥 점심 먹으러도 오겠을 정도

 

나는 고기쌈은 안 싸 먹고 

반찬이랑 쌈 싸 먹었다

나도 고기 맛있어서 쌈 싸 먹기가 아까운 거 ㅋㅋ

그래서 반찬 싸 먹고 고기 따로 먹고

진짜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수유 육감동 

비운 그릇 보면 알겠지 ㅋㅋ

 

수비드.... 숙성 수비드.. 메모 메모 별 5개 

 

모둠 39,000원

된찌 5,000원

공깃밥 1,000원

합 = 45,000원

 

나의 맛고기 순서는?

1위 가브리살

2위 삼겹살

3위 목살

 

 


육감동 수유점

화계역 1번 출구에서 삼양역 방향으로 10분 정도 걸어올라오면 도착!

근처 정류장은 빨래골입구.서울수유초등학교(09159-수유보건지소방면)

 

네이버 플레이스 메뉴에 그람이 잘 못 올라가 있음 

가브리살, 삼겸, 목살 모두 200g이고 각 15,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