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화계역] 중국집 남철

by runningtoxin 2024. 3. 25.
728x90
반응형

새로운 중국집 맛집~

 

 

 

남철

쟁반짜장 8,000원

엄청나게 배불렀다

오랜만에 먹은 쟁반짜장 ㅋㅋ

살짝 달콤한 맛! 근데 질리지 않는다~

맛집이라더니!

근,,,, 8년 정도? 배달시켜 먹었던 것 포함 제일 괜찮았던 것 같다

 

 

 

 

 

 

 

해물짬뽕 9,000원

짝꿍은 해물짬뽕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한다

매운 정도는 맵찔이도 먹을 수 있지만 칼칼한 맛이 있다고 하고,

다 먹은 후에 속이 약간 맵다고 해야하나? 그렇다고 말했다 ㅋㅋ

해물이 얇게 썰려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짜장, 짬뽕 먹어보니 기본적으로 실력이 있는 집이라고 생각한다 함ㅋㅋ

 

 

 

 

 

 

 

나랑 짝꿍은 처음 갔지만

우리가 있던 시간에 온 손님들은 대부분 단골이신 것 같았다

그리고 신기한 게 강북구 이름이 찍혀있는 스테인리스 그릇(?) 같은 게 있는데 

거기에 단무지랑 양파가 들어있음

강북구가 인정한 맛집 이런건가? 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에 짜장면 생각날 때는 배달하지 말고

포장해야겠다 끝 :D

 

 

 

 


중국집 남철 위치

위치 : 화계역에서 한신대쪽으로 쭉 올라가다 좌측에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