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고대안암] 야마토텐동 고대 텐동 맛집

by runningtoxin 2024. 3. 3.
728x90
반응형

안암역 고대, 고대병원 맛집 찾음

 

 

야마토 텐동

월요일에 짝꿍이랑 오랜만에 데이트를 했다~

결혼기념일이라 고민 많이 했는데

둘 다 뷔페 같은 데는 가도 잘 못 먹어서 그냥 맛있는 한 끼 잘 먹자로 바뀌어서

한 끼 어떻게 맛있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정한 야마토 텐동!

 

11시 오픈이었는데 

도착하니 아직 오픈하진 않았고 사람들이 줄 서 있었다.

일행이 있는 분들은 모두가 다 와야 입장이 가능하고

들어가기 전 주문 및 결제를 한당

(안에 키오스크도 있음)

 

 

 

아나고 텐동 2개 주세요~

우리가 배정받은 자리는 튀김 하는 곳이 꽤나 잘 보였다

신기해서 (뭐가 그리 신기한지 ㅋㅋ) 계속 보게 돼 ㅋㅋ

 

세 분이서 엄청 분주하게 움직이신다

맨 앞에서 튀김 해주시면 뒤에서 밥 뜨고 튀김을 예쁘게 올린다

그 후에 위에 소스(?) 같은 거 뿌리고 나온다

다른 한 직원분은 뿌리고 내오시거나 음료제작하시고 정리하고

다들 엄청 바쁘심 케케

보는 재미도 있는 야마토 텐동

 

 

 

아나고 텐동 16,000원

아나고=붕장어

제일 긴 게 아나고임 키키

여기는 아나고, 새우, 단호박, 연근, 가지, 김 이렇게 들어있다

그리고 장이랑 새콤한 반찬? 있음

 

나는 장이 좀 짜서 물이랑만 먹음 헤헤

뒤에 있는 그릇에 튀김을 다 덜어놓은 후에

계란을 터뜨려서 비벼준다

밥은 짜지 않고 먹기 딱 좋았다 굿굿

 

 

 

장어 종류 잘 안 먹는데 

이상하게 텐동에 아나고는 엄청 잘 먹힘 (비린 맛이 없다 해야 하나?)

그냥 장어 아니고 붕장어라 그런 건가?

그리고 새우도 분식집에 새우튀김 같을까 봐 거부감이 있었는데

꽤 실하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나고 먹는 짝꿍이 ㅋㄷㅋㄷ

저렇게 길다 ㅋㄷㅋㄷ

맛있게 냠냠 먹는 짝꿍이

 

 

반 이상 먹다보니까 느끼해서

도저히 못 먹겠어서 짝꿍이한테 먹을래? 했더니

먹어줬다 ㅋㅋ

근데 짝꿍이도 느끼했다고 한다 ㅋㅋㅋ

 

서울에서 텐동 3번 먹었는데

회사 근처 고쿠텐이 젤 나았고 (느끼한 맛을 못 느낌)

그다음 여기 야마토텐동

그다음은 중구인가 어느 큰 회사 건물 지하에 있는 식당가에서 

먹은 텐동이었음 

(너무 별로라 이름도 기억 못 하는 듯.,..)

 

아.... 맞다

강력한 단점 : 화장실이 한 칸인데 남녀 변기 한 공간에 있고

냄새가.......... 무지하게 남

화장실을 해결하고 갈 것

화장실만은 절대 안 돼....

 

 

 

 

 


야마토 텐동 위치

 

안암역 3번 출구

로 나오자마자 2번째 있는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첫 번째 집 야마토 텐동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8길 2 1층 야마토텐동

02-6326-1055

 

매주 토일요일 휴무

월-금 11시 오픈

3시~4시 반 브레이크 타임

2시 10분, 7시 40분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