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한 주 식사 8일 월 ~ 14일 일

by runningtoxin 2024. 1. 14.
728x90
반응형

이번주우는 뭐 먹었나아~

 

 

1월 8일 월

김밥 아직도 잘 못 쌈ㅋㅋ

야채김밥이랑 특수부위 볶음 김밥 + 석박지 + 방울토마토

저녁으로 두유2개 + 푸룬 + 고구마 + 방울토마토 + 야채김밥

 

 

 

 

 

 

1월 9일 화

아침 : 녹차라떼 + 약밥2개

점심 : 스노우폭스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

저녁 : 두유 + 고구마 + 락토핏 + 푸룬

 

 

 

 

 

1월 10일 수

몸이 너무 안 좋아서 오후반차 쓰고 집으로 왔다

점심으로 죽 + 석박지 + 샐러드

집에서 밥먹고 쉬니까 몸이 좋아진다

동친에게 받은 과자, 먹다남은 양념치킨

저녁으로 먹은 죽 + 석박지 + 샐러드

참으로 꿀과배기 진짜 꿀 ㅋㅋ

 

 

 

 

 

1월 11일 목

커피, 물, 미니 초코프레첼

점심 프로티너 소부채살 박스, 저녁으로 먹은 통단팥죽

집에와서 또먹은 짜파게티+밥ㅋㅋㅋㅋㅋㅋㅋ

위아플까봐 양배추즙 (밥을 안 먹으면 되는데?)

 

 

 

 

 

 

1월 12일 금

부장님께 받은 스타벅스 샌드위치+샐러드

저녁?으로 먹은 쿠시텐 메뉴들 + 탈기탈기 케이크(노버터, 노밀가루)

 

 

 

 

 

1월 13일 토

짜장+탕수육

짝꿍이 해 준 마파두부 💖

커피랑 누네띠네+화이트하임

저녁으로 먹은 시장 수제어묵+샐러드+푸룬 + 고구마 + 유자생강차

 

 

 

 

 

 

1월 14일 일

점심 : 어묵탕 + 특수부위순대볶음

저녁 : 어묵 + 숙주볶음 + 단호박 샐러드 + 푸룬

 

특수부위볶음 미쳤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