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강남역] 고등어식당 - 고등어구이 (대우디오스빌플러스 지하 1층)

by runningtoxin 2024. 3. 2.
728x90
반응형

강남역 맛집 찾았다!

고등어 구이가 먹고 싶을 때?!

 

 

고등어 식당

 

여기는 고등어 식당이다

이름부터가 고등어니까

고등어류가 맛없으면 반칙이지

 

들어가자마자 고등어구이를 주문했다

 

 

 

고등어구이 9,000원

약간 정식처럼 나오는 건 아니고 그래도 

반찬이 여섯종류나 되니까 정식 맞는 거 아닌가?ㅋㅋ

와사비 간장 나와서 너무너무 쪼앙 ㅋㅋㅋ

 

고등어구이는 너무 맛있게 익혀서 나왔다

그리고 버터플라이(반 갈라져서 펼쳐진 모양)로 나와서 더 먹음직하다 ㅋㅋ

 

밥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밥에 고춧가루 하나가 있었는데

어쩌다가 저기 튀었는지 모르겠지만(?)

떼놓고 다 먹음ㅋㅋㅋㅋㅋ 

 

그리고 깻잎이 있는데 안 짜고 너무 알맞게 맛있다

ㅠㅠㅠㅠㅠㅠ

 

 

 

식권대장이 안된다는 게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 맛있고 정갈한 식사를 9,000원에 할 수 있다는 게 아주 좋다.

 

 

 

 


고등어 식당 위치

강남역 음식 상가들은 왜 이렇게 다 복잡한지

처음 가는 곳은 헤맬까 봐 걱정이 되기도 했다

여기는 역삼까치공원에서 대우디오스빌 플러스로 골목을 건너서 가게 되면

지하로 들어가는 길이 있는데 

들어자마자 우측으로 돌면 두 번째 있는 식당이다.

이름도 고등어식당이지만 간판이 그렇게 눈에 띄진 않기 때문에

씨유나 메디스파 찾으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고등어 식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33

02-2050-009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