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한 주 식사 2일 화 - 7일 일

by runningtoxin 2024. 1. 14.
728x90
반응형

뭐 먹고 사나~

 

 

1월 2일 화

너무 맛있는! 생강 꿀절임 (엄마가 만들어 주신 것 첫 시음!) - 안달아서 좋다

오샐러드 두부면랩 - 이번 거 크기차이 많이 나게 잘려서 큰 거 먹음

GS25 바이오 초코링 프로틴볼 

저녁은 부장님이 주신 샐러드+오일+프로틴과자(?)

프로틴 과자 맛이 특이했다 좀짭잘한데 바삭바삭?? 

근데 맛있는 편인듯!

 

 

 

 

 

 

 

1월 3일 수

천하장사 소세지

무우꿀절임 - 요것도 감기약으로 만들어주신건데 음식(무우라서)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회사에선 못 먹겠다

아침에 커피나인에서 말차라테 샷추가 해서 부장님 드렸다

점심으로 오랜만에 비빔밥 먹으러 다녀왔다

근데 뭔가 좀,, 비엇다? 그런 느낌이고

고기가 많이 탐;;

좀 적게 탄거는 그냥 먹었는데 

너무 많이 탄거는 (또 하필 눈에 띄었어) 그릇에 골라두고 옴

식 후 먹은 사탕

저녁으로 부장님이 주신 닭죽+샐러드+내가 싸간 단호박샐러드+푸룬

 

 

 

 

 

 

1월 4일 목

바나프레소 쿠폰이 생각나서 출근하고 바로 주문했던 얼그레이쇼콜라

맛이 나쁘지 않았다 근데 너무 달아서 1/3도 못마심 켁

아침으로 먹은 약밥

점심에는 엊그제 남긴 오샐러드 + 부장님이 주신 닭가슴살 소세지

기기사에서 보내주신 빵(동친이 챙겨주셨다ㅠㅠ감동)

빵 맛은 고소하고, 크림이 많이 들었다! 빵장수랑 비슷한 듯?

Ricola 요거는 부장님이 주신 사탕!!

 

 

 

 

 

 

 

 

1월 5일 금

약밥 2개 가져와서 해치우다가

생각나서 찰칵찰칵 ㅋㅋㅋㅋ

옥수수차 우리다가 빨대로 찔러서 터뜨림 ㅋㄷㅋㄷ 고소하다!

점심으로 먹은 뚠뚠이 김밥의 1인세트+당면추가

너무너무 양이 많아서 김밥은 2알 먹고 포장함, 

떡볶이는 일단 당면 추가했기 때문에 당면+오뎅+야채 다 먹고 떡 좀 남김 ㅠㅠ

매웠는데 집가서 맵똥쌈

 

점심 먹고와서 새로 차 타마시기

점심에 밥을 너무 과하게 먹었다(?)고 생각해서

(사실 배가 안꺼졌.....) 저녁을 패쓰하고 운동 후 귀가 했는데

배도 고프고(?) 일도 해야했기 때문에 

점심에 싸온 김밥 짝꿍이랑 반띵하고,

숙주볶음 내 거 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랑 감자찌개 또 먹음 ㅋㄷㅋㄷ

거기에 귤까지 미쳤네 ㅋㅋ

 

 

 

 

 

 

 

 

1월 6일 토

아,,, 미친 이마트 특수부위볶음+야채추가

이거 진짜 미쳤따...캬..

부천 친구네 놀러가서 먹은 부천 예향정 2인세트(김치찌개+두루치기)

쌈 무한리필이라 짱좋은 쌈밥집

매워서 또 맵똥쌈 켁..

 

 

 

 

 

 

1월 7일 일

끝내주는 샤브샤브 ㅋㅋㅋㅋㅋㅋ

둘이 샤브샤브 먹으면 둘 다 2인분씩 먹는 것 같다 

그러고 하루종일 배불러터짐 ㅋㄷㅋㄷ

 

 

 

저녁으로 먹은 KFC~ 냠냠! 키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