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강남] 고쿠텐 강남, 리퍼크(reperk)

by runningtoxin 2024. 3. 24.
728x90
반응형

잘 먹었습니다 :D

 

고쿠텐 강남

장어텐동 17,000원

오랜만에 텐동을 먹고 싶어서 고쿠텐으로 갔다

이번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요기는 튀김 다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서 좋다

그리고, 전에 먹어봤던 것보다 장어는 좀 작고

다른 튀김들은 조금 작고 얇은 펴? 이당

좀 비싸긴 하당 ㅠ_ㅠ 흑흑

가끔만 먹어야지 ㅋㅋㅋㅋ

 

 

 

 

 

 

리퍼크(reperk)

리퍼크 소프트크림 4,000원

리퍼크는 메리츠타워 1층에 있는 커피숍이다

여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당 냐호-ㅋㅋ

네이버에 메뉴 소개에는 콘으로 되어있으나

실제로는 컵이당

컵은 진짜 음료 컵 뚜둔!

너무 맛있어~ ㅋㅋ

 

 

뇸뇸

오랜만에 맛있는 식사 했다

즐거워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