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수영

[수영복 리뷰] 스피도 에코 엔듀런스 솔리드 래티스백 탄탄이 블루핑크

by runningtoxin 2024. 2. 14.
728x90
반응형

낡은 수영복 교체기

 

수영복이 낡아서 물이 슝슝 들어온다 ㅋㅋㅋ

큰 맘 먹고 비싼(?) 수영복을 구매했다

한번쯤 입어보고 싶었다공~

스피~도!!

 

사실 랠리 좋아하는데 랠리가 마음에 드는 게 없었어...

 

이번에 구매할 때 조건이 있었다.

1. 하이컷

2. 탄탄이(중 잘 안 늘어나는 재질로)

3. 솔리드 칼라

 

 

그래서 결정한 수영복은 

 

스피도 에코 엔듀런스 솔리드 래티스백 탄탄이

수영복 박스는 참 간결하다

굿굿

 

봉지+박스 포장이었음

 

 

 

하이컷을 산 건 맞는데 ㅋㅋㅋㅋ

레그라인이 높긴 높다 ㅋㅋㅋㅋ

이미지나 후기 찾아봤을 때 엉덩이와 가슴에 천이 모자라다고 하더닠ㅋㅋㅋㅋㅋㅋ

다리쪽 엉덩이는 확실히 모자라다 유교걸은 못입는 수영복 

 

스피도 로고는 좀 입으면 떨어질 듯 자수가 좋은디 ㅋㄷㅋㄷ

팬티라인에 붙어있는 스티커~

 

 

가슴 안쪽 원단은 가슴 아래쪽에 재봉이 따로 되어있음 그래서 조금 잘 잡히는 느낌?

사실 잘 모름

엄청난 레그라인 

너무 오랜만에 새 수영복을 샀는지 

이 날 입어보고 엇,, 넘 잘 들어가는데?

교환할까 고민했다가

짝꿍이가 물에서 입어보고 결정하라고 해서 흠,,,

클 거 같은데 하면서 입수했는데 역시 큼ㅋㅋㅋㅋㅋ

 

사이즈 바꿔서 새로 하나 더 구매했다 ; ㅅ ; 피같은 내 돈 ~ 

 

+

패드가 자꾸 빠져서 고민이다

리무브로 바꾸고 좀 괜찮나 했더니

근육 이완되면 자꾸 떨어짐

지금 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뽀득뽀득 씻기

 

수영장 반장님께 상담한 결과로는 타이백으로 바꿔 입어보라고 하신댱

나는 토르소가 길어서 수영복 사기가 힘들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