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손목] 손목등 힘줄 터짐~ 키키

by runningtoxin 2024. 2. 13.
728x90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손등에 멍이 든다면? ㅋㅋ

 

 

엄지손가락과 손목 등 힘줄

 

 

 

가끔 난 핏줄이 엉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가 있다.

이 날도 계속 팔이 불편하더니 손 등에 핏줄이 엉킨 느낌이 있었다.

운동 끝나고 엄지 손가락을 살짝 굽혔는데

엄지 손가락 관절에 통증이 너무 심해서 악 소리가 다 났다 ㅜㅜ

아,, 또 핏줄 터지겠네 하고

샤워장에 갔더니 엄지 손가락은 꽤 멀쩡한데

손목등에 멍이 들어있었다

 

다음 날 설마 인대 터진걸까 하고 회사와서 손목 인대 이런거 검색해봄 ㅋㅋㅋㅋ

 

일반적으로 멍 든거랑 상태가 좀 달랐다

피부랑 근육이 아픈게 아니라 계속 손목이 불편하면서

멍 든 부분 눌러보면 뭔가 깊은 곳이 아픈 느낌?

그래서 결국 병원 감 ㅠ

 

엄지손가락에서 손등을 거쳐서 힘줄이 지나가는데

그 힘줄이 터진 것 같다고 하셔서

일주일간 약+부목 처방 받았다

압박용 밴드는 약 묻어있는 압박밴드

등산할 때 쏠쏠할 듯?ㅋㅋㅋ

엄청 시원하다

시원한 기가 다 빠지면 교체해주라고 하셨다

혼자서 교체하기 상당히 껄끄러움ㅋㅋㅋㅋ

 

그리고 부목으로 고정했더니

더 아파 ㅠ_ㅠ,,,

 

멍은 일주일째에 거의 다 빠졌고

지금은 다른 통증은 거의 없고 눌렀을 때만 통증 있음 ㅠㅠ,,

 

얼른 낫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