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서울걷기

경춘선 숲길 데이트 #자연 #걷기 #5km데이트

by runningtoxin 2022. 3. 21.
728x90
반응형

경춘선 숲길 데이트 #자연 #걷기 #5km데이트 

서울에서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 가기 쉽고, 자연이며 풍경이 좋은 곳

경춘선 숲 길만 한 곳이 또 있을까 싶다.

경춘선숲길-초입경춘선숲길-기찻길과-키큰나무가-예쁜-초입

 

 

 

 

경춘선 숲 길 또 왔다

전 해에 처음 가보고 와.. 정말 반했다.

체력 길러서 다시 와보고 싶다고 몇 번이나 얘기했었던 곳

생각보다 멀지도 않아서(반대쪽에 사시는 분들은 멀겠지만..)

다시 왔다.

이번에는 점심도 먹고 여유롭게 걸었다

 

너무나도예쁜-경춘선숲길

 

 

 

 

총 거리 6.9km

지도에서 보라색으로 보이는 부분이 아마 버스 타고 이동하다 보니 속도가 빨라서 색이 저렇게 나온 듯하다.

아마 6.9km는 아닐 거고 5km 정도는 걸었을 듯싶다.

아래 지도에서 6번까지만 갔었는데 

처음 갔을 땐 길이 덜 되어 있었지만 이날 갔을 땐 길이 더 닦여져 있었다.

만들다 만 상태가 아니라 안 만든 상태였다가 >> 포장된 길로 조성이 되어있었다.

정말 좋아졌다.

경춘선숲길-삼성헬스-기록-맵경춘선숲길-삼성헬스-기록
삼성헬스로 보는 경춘선 숲길
경춘선숲길-소나무숲

중간중간에 이런 숲처럼 보이는 공간이 있는데 

여기도 산속 숲이 아니라 

큰 도로 옆에 작은 숲이 조성되어있고 그 옆은 마을이다.

정말 기가 막히게 해 놨다.

텃밭도 있고 숲도 있고, 서울 중심과 멀어서 출퇴근은 힘들겠지만, 와 여기서 살면 진짜 좋겠다 하는 생각 정말 많이 했었다.

경춘선숲길-예쁜동네2경춘선숲길-예쁜동네

 

 

 

 

 

점심은 공릉 할머니 옛날 보리 쌈밥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메뉴로 보리 쌈밥을 선택했다.

경춘선숲길-맛집-공릉-할머니옛날보리쌈밥

 

 

할머니옛날보리쌈밥 #공릉맛집 #경춘선숲길맛집

할머니 옛날 보리 쌈밥 #공릉맛집 #경춘선숲길맛집 경춘선 숲길은 뭐랄까, 질리지 않는 음식 같은 느낌이다. 집 근처에 있으면 매우 만족 별 5개 줄만큼 좋아하는 곳이다. 이 날은 식당에서 밥

korea-santa.tistory.com

아주 좋은 선택이었다.ㅎㅎ

가볍게 걷고 점심을 먹은 뒤 본격적인 숲길로 들어선다.

경춘선숲길-횡단보도경춘선숲길-꽃터널-그림자
경춘선숲길-꽃터널

예쁘게 조성된 꽃길

맑은하늘과-둥실떠있는-구름

여름의 푸르름이 그대로 느껴진다.

여름을-가득-느낄-수-있는-경춘선숲길

5km가 러닝 할 때는 한 시간도 안 되는 시간에 뛰기 때문에 먼 거리라고 느껴지지 않지만

걸으면서 가다 보면 꽤 긴 시간이 소요된다.

햇빛 받고 남편과 이야기하며 여름을 가득 채우고 돌아왔다.

경춘선숲길-발도장경춘선숲길-발도장2
경춘선숲길-기찻길의끝

여기서 더 많이 갈 수 있지만 여기까지만 가는 걸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더 멀리까지 가보고 싶다.

 

 

 

 

자전거도 트레킹도 ok!

원래는 이렇게 조성되어있지가 않았는데

진짜 잘해놨다.

자전거 타는 분들도 꽤 지나가셨다.

정말 재밌을 듯 bb

자전거와보행자도로-경춘선숲길
전주들-경춘선숲길자연이푸르른-경춘선숲길
맑은하늘-경춘선숲길

 

 

 

 

 

운동했으니 당 충전은 그레도 제빵사로!

돌아가서 저녁 먹을 메뉴로 그레도 제빵사에서 

빵 두 개 사서 집으로 갔다.

그레도제빵사빵으로저녁해먹기

 

 

그레도제빵사 #석계역 #경춘선숲길 #석계베이커리

그레도제빵사 #석계역 #경춘선숲길 #석계베이커리 경춘선 숲길 한 바퀴 돌고 집에 가는 길 근처에'그레도 제빵사'라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 들렀다. 먹고 싶은 건 많은데!!! 다 살 수가 없어~

korea-santa.tistory.com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
자연을 듬뿍 느끼고 싶으신 분
뚜벅이 데이트 좋아하시면
경춘선 숲길 추천!

 

행복한 하루!

 

 

 

경춘선 숲길 시작점

시작점을 찾기 힘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주차장'으로 가시면

샛길이 있어서 바로 찾아들어가기가 쉽다.

또 하나는 월계역 4번 출구에서 아파트 단지를 지나오는 방법

아래 파일에 길 표시해두었으니 참고하셔도 좋다.

경춘선숲길-(21).jpg
0.62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