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농사

23년 "나도 도시농부!" #04 오이의 성장

by runningtoxin 2023. 6. 12.
728x90
반응형

돌미나리, 대파, 부추, 상추, 오이 키우기

 

오이 이녀석! 언제 이렇게 컸지?

2호에 크고있는 오이녀석

 

 

 

 

 

 

1호 오이 파랑 싸웠수?

ㅋㅋㅋㅋㅋㅋ 며칠 비와서 별로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아침에 나가보니 ㅋㅋ 이렇게 오이 손(?)이 ㅋㅋㅋㅋ 파 머리를 잡고 있었다 ㅋㅋㅋ

 

 

 

 

 

 

 

상추 넌... 왜그러니ㅜㅜ

언제 이렇게.... 너덜너덜해졌지?

약을 새로 사야겠다ㅠ

유통기한 너무 많이 지난 걸 썼나?

아니면은 자주 안쳐줘서 그러나....ㅠㅠ

 

 

 

 

 

 

 

23.6.12 (5월 1일부터 시작)

오이의 성장이 눈부시다

물론 돌미나리도 진짜 많이 큼!!!!!

언제 먹어도 되는거지???

 

 

 

2호 오이

비 때문에 살짝 넘어지려해서 지지끈에다가 감아줬더니

꼭 잡고 있는게 꼭 아이같다

 

꽃도 많이 피고 있고, 

먹을 수 있으려나?!! 살짝 기대기대

손가락 한마디만 한 크기 너무 귀여워

 

 

 

 

 

 

 

1호 오이

1호 오이에도 드뎌 꽃이 활짝 폈다!

머리끄댕이 잡고 있는 1호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

얘도 넘어질까봐 꼬타리 살짝 감아놨었는데 

하룻밤 자고 일어나니 저렇게 꽉 잡고 있다 졸귀 흑흑

 

 

 

 

 

 

상추

상추는 ... 잘 크고 있긴한데 

병충해가 심해서 그냥 정리만 해둔 상태이다

 

 

 


 

 

23년 "나도 도시농부!" #01

돌미나리, 대파, 부추, 상추, 오이 키우기 돌미나리 + 대파 (23.05.01) 꽃사러 갔다가 돌미나리 사옴 대파 한덩어리 얻어서 한곳에 심음 + 돌미나리는 물 많이 먹고 파는 돌미나리보다 물 적게 먹어

korea-santa.tistory.com

 

 

23년 "나도 도시농부!" #02 시장 파 심기, 첫번째 수확

돌미나리, 대파, 부추, 상추, 오이 키우기 23.05.22 (흐림 +22℃) 아직 쪼꼬미한 상추들 ㅋㅋ 1번 화분에 파들이 시들시들 23.05.22 파가 너무 시들거려서 시장에서 파 한단 사온 것에서 2개 빼놨다 심었

korea-santa.tistory.com

 

 

23년 "나도 도시농부!" #03 벌레 습격!! 못살겠네!

돌미나리, 대파, 부추, 상추, 오이 키우기 물을 주다가 우연히 발견했다!!! 오이에 꽃이 폈네~!!! 꽃은 뭐다?? 열매가 나온다~ >

korea-sant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