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GS25] 제주말차 생크림빵

by runningtoxin 2024. 3. 25.
728x90
반응형

지에스25 말차빵
브레디크 제주말차생크림빵

제주말차 생크림빵 포장

드디어 먹어봤다
지에스 갈 때마다 눈에 띄었지만
쉽사리 잡히지 않았던 말차빵

처음 뜯었을 때 빵 크기가 생각보다 작게 느껴졌다
ㅋㅋ 모야 왜 이렇게 작아(?)라고 생각했지만
내가 요즘 빵 크기를 잘 모르는 것 같다

제주말차 생크림빵 뒷면

크림 얼마나 들었나 궁금해서 반 잘라봄!
꺄호-!
생각보다 많이 들었잖아?☺ 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검은 부분에 초콜릿 박혀있다고 하는데
키세스 같이 생긴 초콜릿이 있음
콕콕 박힌 초콜릿이 꼬독허게 씹히는 게 또 맛나다

여기 빵이 나한테는 조금 느끼한 편인데
역시나 다 먹어갈 때쯤은 느끼했음!
그래도 맛있게 먹은 제주말차 생크림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