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GS25] 컵누들, 요거트

by runningtoxin 2023. 10. 2.
728x90
반응형

GS25 편의점

냠냠이들

 

 

 

컵누들

로제맛 

이거 인터넷에서 컵누들 찾다가 처음 본건데 오?!! 하고 사봤다

매콤한 로제맛 남 ㅎㅎㅎㅎ

맛이 나는게 신기했는데 ㅋㅋㅋ 또 맛도 괜찮음

 

아래에 짜장맛도 있는데 

저것도 또 내 입에 맞아버림 ㅋ_ㅋ

 

 

 

 

요거트

Ornic

꾸덕꾸덕 얘는 플라스틱이 아니고 종이에 되어있었던 듯

 

 

그릭데이 시그니처

꾸덕꾸덕 여기 2개 먹어봤던 거 같은데 

어느날 다른색은 좀 물이 많아서 내가 잘못가져왔나 싶었다 ㅎㅎ

 

 

 

 

 

 

 

아이스크림

이제 GS25 나만의 냉장고를 쓸 수 있어서 당황하지 않고 2+1을 담을 수 있겠다 후후후 하하하!ㅋㅋㅋㅋㅋ

하겐다즈 초코렛 이거 기억 나 ㅋㅋ

위 아파서 잘 못먹고 있었는데 아이스크림 너무 먹고싶어서 사먹었던 (점심)

 

 

 

 

 

아래거는 CU에서 샀던건지 GS인지 잘 기억 나지 않는데

자주 아팠던 날 먹었던 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