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비우기] 도브 케어 앤 프로텍트 바디 클렌저 워시 / 도브 맨 케어 바디로션 / 57도엔 빙하수 앤 파하 클린 토너

by runningtoxin 2024. 3. 1.
728x90
반응형

화장품 비우기

2월에 다 쓴 화장품

도브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특별한 이유가 있었던 건 아니고 

가성비 좋고 약간 국민템(?) 같은 느낌이라

약간 무지성으로 좋은 이미지랄까?ㅋㅋ

 

아이허브에서 주문할 때 도브 있어서 같이 주문했던 2가지와

선물 받아서 사용했던 토너 한 가지를 리뷰할 것이다

 

 

 

 

1️⃣도브 케어 앤 프로텍트 바디 클렌저 워시

세정력이 좋은 편인 것 같다

향도 무난무난!!!

움,, 피부 좀 약하신 분들은 너무 깨끗이 씻긴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 같다

 

✔ 재구매 의사

재구매 의사는 없다

이유는 너무 잘 닦여서 ㅋㅋ

이제 나이 들었는지 보습력 좋은 걸 

선호하게 되었다 ㅎㅎ

 

링크

 

 

2️⃣도브 맨 케어 바디로션

남자 용품이 뭔가 잘 흡수되고

향도 꽃향기 같은 게 나지 않아서

좋아하는 편인데(그렇다고 사서 쓰진 않았음ㅋ)

왠지? 좋아 보여서 같이 주문함ㅋㅋㅋㅋㅋ

묽음 / 흡수 빠르지 않음 / 보습력 너무 좋진 않음 평범

 

✔ 재구매 의사

재구매 의사는 없다

그냥 써보고 싶어서 구매한 거라 ㅎㅎ

그리고 남자 화장품 냄새가 좀 진하게 나는 편

금방 사라지긴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듯

 

링크

 

 

3️⃣  57도엔 빙하수 앤 파하 클린 토너

선물 받아서 썼던 토너

막 뭔가가 너무 좋은진 모르겠음

 

✔ 재구매 의사

재구매라고 하긴 애매하지만

사서 쓸 일은 없을 듯

 

링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