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가방] 노스페이스 미니샷 수선기 [01]

by runningtoxin 2024. 3. 5.
728x90
반응형

미니샷  터졌다

 

노스페이스 미니샷 수선하기

노스페이스 제품을 수선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매장이나 구입처에서 AS 접수하면 된다

나는 인터넷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어떡해야하나 고민하다가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으로 문의 했다.

 

금액이 궁금할 수 있겠다 (나도 그랬으니까?)

키키, 금액은 수선실에 다녀와야 알 수 있기 때문에

'모름'이라고 답변을 받았다.

 

 

 

 

 

 

 

노스페이스 TNF 수유점

나는 수유에 살 때부터 매일 지나다니던 노스페이스 수유점으로 다녀왔다

들어가자마자 직원분이 가까이 다가오셔서 수선 맡기러 왔다고 하니 앞으로(인포쪽)으로 안내 해주셨다

 

 

 

 

 

 

 

수선(A/S) 맡기기 

나는 일단 가방 지퍼 앞쪽이 터졌다

언제 터졌는지 모름ㅋㅋ 잘 안보이는 쪽이라 몰랐는데 

알고나서 1주만에 바로 맡겼다.

 

이놈의 미니샷의 정말 정말 불편한 단점이 있다

지퍼가 너무 뻑뻑하고 지퍼 뚜껑이 너무 단단해서

여닫는게 무지하게 불편하다.

그래서 이렇게 잘 터지는 게 아닐까...?

(실이나 봉제의 문제일 수도 있고 쓰는 내 버릇의 문제일 수도 있고)

 

두번째는 지퍼 뚜껑에 이게 보풀 같이 생긴게 나왔는데

사실 이게 보풀인지 봉제가 점점 터지는 건지 모르겠다

일단 직원분은 보풀로 인식을 하셨고 필링이 가능하면 해주시겠다고 하심

 

안되면 어쩔 수 없지 직접 보풀제거 해야겠다

근데, 보풀제거 하다가 봉제 갈리면 어떡하냐고요ㅠㅠ..

 

 

 

 

 

애프터 서비스 요청서

요거 받았당!

원래 1~2주 안에 받을 수 있는데 

수선실이 이사하고 있어서 3주까지 갈 수도 있다고 하신다

그 안에 올거긴한데 그렇다고 일단 안내는 잘 해주심!

좋아,, 늦는 것보다 길게 안내받고 안에 받는 게 훨 좋다.

 

3주나,,, 백팩없이 살아야한다니...

무지하게 불편하겠군 ㅠㅠ..

 

미니샷 구매한지 4달정도 됐는데(거의 주 4일은 씀;ㅋㅋ)

터졌..... ; _;

거의 착붙템인뎅 없으면 어떡하냐고!!! ㅠㅠ 

 

 

수선 받으면 다시 리뷰 해야징 빠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