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김남길 필모파기

by runningtoxin 2022. 3. 22.
728x90
반응형

김남길 필모파기

 

최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봤다.

프로파일러, 수사물이라 보게 된 작품.

김남길이라는 배우를 알고는 있지만 그 배우의 작품은 하나도 보지 않았다.

 

이번 드라마도 김남길 배우님보다는 진선규 배우님이 나와서,

프로파일러+수사물+진선규 배우님 나오니까 그래도 볼까?

해서 보다가 김남길 배우님께 빠짐..

 

아껴서 보느라 아직 끝내지 못한 '악의 마음'

가볍게 볼 거 없나 해서 본 '명불허전'

악의 마음 아끼면서 보려고 시작한 '열혈 사제'

 

내가 본 3 작품 중 2개가 코믹한 거라 그런지

코믹한 작품을 선호하나 싶기도 하고 또 잘 흡수하는 것 같다.

 

앞으로 봐야 할 작품들이 많다.

드라마보단 영화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김남길 영화보기

 살인자의 기억법(2017) / 시리즈 온, 티빙, 웨이브, 왓챠

 어느 날(2017) / 시리즈 온, 티빙, 웨이브, 왓챠

무뢰한(2015) / 시리즈온, 티빙,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후회하지 않아(2006) / 시리즈 온, 왓챠

 

김남길 예능 보기

 바닷길 선발대(2020) / 시리즈 온, 티빙, 공홈

시베리아 선발대(2019) / 시리즈온, 티빙, 공홈

 

김남길 드라마 보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2022) / 시리즈 온, SBS, 웨이브
✔ 열혈 사제(2019) / 시리즈 온, SBS, 왓챠, 웨이브

 명불허전(2017) / 시리즈온, 넷플릭스, 티빙, 공홈

상어(2013) /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공홈


볼 거 많아서 너무 좋네!

 

부상이 잦은 배우인가 본데 

요즘 자주 아픈 나로서 다치지 않고 작품 했으면 한다.

 

 


김남길

 

1981.3.13

184cm 

AB형

(mbti 뭔데ㅠ 영감도 mbti 뭐냐고 물으면 정상이라고 했을 거 같긴 해)

 

 

김남길 블로그

 

GILSTORY :: Creative Lab

김남길의 오락실 일상과 여행에서 만난 길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Namgil Kim Actor / GILSTORY's Founder 김남길 69 19,240 344,480 김남길님의 인기글 봄이 온다 어김 없이 내게 온다 김남길 2022-03-08 17

gil-story.com

김남길 홈페이지

 

길스토리이엔티

GILSTORY ENT

gilstoryent.com

 

김남길 갤러리

 

김남길 갤러리

연예, 김남길, kimnamgil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코가 ㄹㅇ 존잘임, 눈도 아니 다.. 모두 다 존잘

박해일+김래원 닮음

나이 더 들면 신하균 배우님 느낌도 나시려나 ㅜㅜ휴ㅠㅠㅠ..

이거 다 보면 내레이션 한 것도 봐야지

 

 

사진 보다가 시간 다가네

그만 봐야지

 

 


 

 

https://www.pinterest.co.kr/pin/376683956344518177/

 

회원님께서 보셨으면 하는 동영상을 찾았습니다!

회원님을 위한 아이디어를 더 많이 발견하세요.

www.pinterest.co.kr

 

김남길잘생겼따
제복은심쿵-특수부대원UDT로나온김남길
여장도잘어울려김남길
말랐다고-생각은했지만-이정도일줄이야-여장김남길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길양갈래
제복도김남길
해맑아ㅜㅜ귀여운김남길
무슨촬영중이신지김남길

 

이한시절인가김남길-축구
해맑은김남길
코믹재밌어김남길
아디다스츄리닝영감김남길
추리닝이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연예인 1위하고 싶은 댕길
부라려도잘생겼네김남길
막찍어도배우상이겠네-김남길
목폴라김남길
촉촉한김남길-악의마음
악의마음인데-유쾌한김남길
시베리아선발대인가-귀여움
김남길-뭐하면서-찍은거지

 

'이한'시절의 김남길

김남길-콘서트인가-노래도잘한다던데
김남길-열혈사제
김남길-사제-옆모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