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독서

요즘 빠진 웹툰 [다음 카카오]

by runningtoxin 2023. 7. 13.
728x90
반응형

요즘 빠진 다음 웹툰


키스만으론 부족해

연예계 연애물
신인 여배우와 탑배우 선배와 풋풋한 사랑이야기
아오 넘 짧아
재밌어서 짧게 느껴져
다만 ㅜㅜ  남주랑 다른 남배우랑 넘 헷갈려ㅠㅠ










상사가 나를 덕질한다

소설원작 / 답답  고구마
댓글보면 다들 어휴 왜 저래!!!인데
그냥 볼만해서 보는 중
소설도 시작함ㅋㅋㅋ










구슬의 주인

GL 고딩 구미호와 사람의 이야기
호러인데 자주 호러는 아님
단 무당  신 류 싫어하면 거북할 수 있음









유부녀 킬러

불륜물인줄 알고 시작함 ༼ಢ_ಢ༽
첫화보고 풍덩 빠진
유부녀인 킬러 이야기
넘 잼따ㅜㅜ  안끝났음 조케쒀
이거 매일 한 회 무료로 열리는 줄 알았는데
3시간 기다리면 무료였던 것ㅋㅋ






안 좋은 사이

덩치차이 무엇?!!
서울 의사쌤과 시골 정육점 사장님의 사람 이야기
풋풋하다ㅎㅎ






계모인데, 딸이 너무 귀여워

딸 덕질하는 계모 ㅜㅜ
개싸가지 전하의 몸에 들어간 패덕 딸덕
딸과의 남편과의 세상과의 이야기
너무 재밌다 ㅜㅜ
원생의 나는 자존감이 무척 낮았는데 현생은...?!!








내일도 출근

맥퀸스튜디오 그림체 넘 내 스타일인데
짧을 때도 있고 이상할 때도 있지만 하차하지 못하는 중
대기업 사원들의 럽스토리 재밌엉








매화꽃그늘(19세 완전판)

새 시즌 시작하면서 19세 완전판 나왔는데
굳이 15세 볼 필요 없잖앙
BL 럽스토리
비엘지엘 안가리는 나로서는 행복하다
그림체도 섹시해 (〃´𓎟`〃)






무적자

소설원작
가족 이야기라 약간 보기 힘든데
꽤 사이다 스토리라 그래도 간간히 보는중







퍼펙트서전

ai와 동기화된 써전
이상한 짓 안하고 열심히 발전해나가는 주인공
멋있다 간간히 보는 중





재워주는 사이

귀여운 사랑 이야기
피죽도 못 얻어먹었을 거 같은
남주 넘 귀엽고 사랑스럽다ㅋㅋ



요즘은 책 읽다가 웹툰보다 하는 게 동물 유튜브 다음으로 큰 낙이다
원래 네이버 웹툰에 익숙해져 있었는데
다음 판으로 넘어왔더니 진작 올걸 했다는ㅎㅎ
숨은 보석 너무 많아!!!

여기까지 끝
요즘 보는 다음 웹툰 추천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