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사

삼원명가 안동 소고기 장터국밥 #강남직장인맛집 #식권대장

by runningtoxin 2023. 2. 2.
728x90
반응형

강남 식권대장 사용 가능한 식당

삼원명가

삼원명가는 삼원타워에 있는 식당이다.

삼원명가_국기원사거리_우리은행삼원타워_삼원명가

위치는 국기원사거리 입구에 우리은행 지하 1층이다.

지하 1층이라고 하지만 지하로 들어가서 반층정도 더 내려가야 한다.

내려가서 우측 끝에 있는 삼원명가

 

치워져 있는 상 아무데나 앉으면 된다.

삼원명가메뉴

난 메뉴를 미리 고르고 왔지.

안동 소고기 장터국밥

 

 

 

안동 소고기 장터 국밥 9,000원

반찬 하나 둘 나오고, 밥+국밥도 나옴 

삼원명가_안동소고기장터국밥

먹으려고 하는데 부침개까지 주셨다 우앙.

안동소고기장터국밥

팔팔 끓는 안동 소고기 장터국밥

나는 경상도에서 와서 그런지, 동네 체육대회 때 먹었던 딱 그맛이 확 느껴지면서 

첫입부터 갑자기 추억여행을 떠났다.

음.. 이거지 이거지 하면서 먹었던 

소고기도 꽤 들어있다 

뭐 하나 뺄 수 없이 다 맛있어서

밥 말은걸 다 못먹었다.

 

 

 

싹 비우자

국기원사거리국밥맛집

진짜 말은 밥 빼고 다 먹었다.

밥 말고도 안에 건더기 건져 먹으려고 엄청 노력함

다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하루종일 배가 안꺼졌다.

 

저녁 먹을때까지 배가 불러있었다는 후문... ㅋㅋㅋ

 

추천 왕추천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