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무인양품] 약통, 악세사리함, 면봉 케이스, 펌프리필용기 구매하기

by runningtoxin 2024. 5. 3.
728x90
반응형

무인양품 쇼핑

어떤 거 샀어?

소품케이스 s, 알약케이스 s, 소품케이스 m, 용기 리필용 - 펌프타입 30ml

이렇게 구매했다. 지금 회원가입하면 10% 할인하는 행사 해서

어플 깔고 10% 할인받음!

무인양품은 키오스크 있는데

상품 등록이 안된 게 많은가 보다

내가 구매하려고 했던 것들 중 2개가 등록된 상품이 아니라서

줄 서서 기다렸다 결제함 ㅜㅜ 귀찮아

 

 

 

 

알약케이스 s

어릴 땐 약 별로 안 먹었는데 요즘은 상비약을 가지고 다니는 중

큰 파우치에 넣어 다니다가 불편해서 약통으로 바꿔보려 한다

얘만 테이프 붙어있었다 ㅋㄷㅋㄷ 많이들 열어보시는 듯

뚜껑 열면 6개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세로는 빼서 조절할 수 있다.

그래서 나도 4칸으로 바꿈

우리 짝꿍이가 약 챙겨줄 때 매번 모서리를 둥글게 잘라서 챙겨준다

섬세한 짝꿍이 ><

나도 약 모서리 다 자르고 정리해서 넣음!

타이레놀(진통제) / 이지엔 6 (생리통 진통제) 

훼스탈 (소화제) / 은교산 (인후염, 목감기)

그나마 잘 먹는 그리고 언제 먹을지 모르는 

훼스탈과 이지엔 6 없으면 안 돼ㅠㅠ

벌써 안 먹은 지 몇 달 되어가는 것 같지만

없을 때 꼭 필요해진다

 

녹색 약통은 예전부터 사용하던 약통

다이소에서 구매했다

저기는 혹시 모를 나의 응꼬를 위한

치질약들이 들어있다 ㅋㄷㅋㄷ 바이바이 하고 싶어

 

 

 

 

소품 케이스 m

보자마자 엇! 이건 면봉통이다!!!!

호올? 여기 (요즘 잘 쓰는) 실핀 넣어 다녀도 되겠는데?

그리고 면봉을 넣었다 ㅋㅋ

작은 지퍼팩에 넣어 다녔었는데 크기가 안 맞다 보니

말아서 옆에 남은 공간을 접어놨어야 했는데 

역시 딱이다

(사실 무인양품에서 판매하는 면봉이 갖다 대봄ㅋㅋ)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진 않네 ㅋㅋ 머쓱

좀 덜어서 보관 완료!

 

 

 

 

 

소품 케이스 s

여름에 자주 하는 거의 유일한 링귀걸이 보관용으로!

아래쪽을 보면 지퍼팩에 보관되어 있는 내 귀걸이가 보인다 ㅋㅋ

은 제품은 공기와 닿으면 검게 변해서 되도록 지퍼팩에 넣어 다녔는데

또 휘고 망가질 걱정도 되어서 파우치 안에서 망가지지 말라고

보관용으로 구매했다

딱이네~!!!

 

 

 

 

 

 

리필 펌프 용기

최근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거의 똑같이 생긴 펌프 리필용기에

핸드크림 담아서 사용했는데 

일주일 만에 고장 났다 -_- 황당;

출근해 보니 고장 나있어서 얼마나 당황했는지 ㅋㅋ

얘는 고장 안 났으면 좋겠는데ㅠ

또 고장 나면 안 써야지 뭐

무인양품 리필용기는 흔들면 안에서 뭐 부딪히는 소리가 난다

볼 들어있는 줄!

고장만 안나 주면 좋겠는데 ㅎㅎ

 

 

 

 

 

 

끝으로

처음에 무인양품에서 구매한 명함케이스가 맘에 들어서

뭐 사려고 하면 어? 무인양품에도 있나? 하고 

찾아보게 된다 ㅋㄷㅋㄷ

깔끔하고 미니멀해서 무난하고 특별하다

 

오늘의 소비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