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빵

[강남역] COFFEE NINE 커피나인 센트럴애비뉴점

by runningtoxin 2023. 10. 23.
728x90
반응형

요즘 나의 최애 커피숍

회사 근처에 호떡집이 어느 날 공사를 하고 있었다

또 다른 날 보니 커피집이 생겼다.

위치는 컴포즈 커피 옆인데, 컴포즈가 워낙 노란색이 눈에 띄고 키오스크도 밖에 있다 보니

줄 서있는 듯한,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듯한 느낌을 많이 준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커피나인은 한산해 보이기도 하고 그렇다

매장 안에 앉을자리는 딱 의자만 2개 있고 그렇게 넓진 않다 

완전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여기 국가대표 바리스타님이 창업하신 듯?!!! 

찾아보니까 지점도 여러 개다 이렇게 맛있는 커피를 여러 곳에서 판매하고 있었다니

이제 것 나는 왜 몰랐던 거지?

 

 

 

나인라떼 (5,900원)

커피나인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크림을 만드는 우유를 서울우유를 썼다고 하던가..?

양이 꽤 많은 편이다, 얼음도 많지만 마실 양도 많음

특히 크림이 너무너무 맛있다.

그리고 위에 고소한 견과류도 한몫한다

한 번 맛보고 반해버려서 조공하고 또 사 먹고;;

나는 우유 흡수 및 소화가 안 되는데 불구하고 며칠 연달아 마심

고로, 설사하면서도 먹을 만큼 맛있었다..ㅠ

 

 

 

 

 

나인슈페너(4,900원)

개인적으로 아인슈페너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또 맛보지 않으면 서운하지,

그런데 나인라떼가 정말 강력하게 맛있다 캬-

나인슈페너가 맛없다는 건 아님

나인라떼가 워낙 맛있어서 자꾸 생각이 나

 

 

 

 

 

다른 날 마신 나인라떼 ❤

 

 

 

 

 

첫잎말차라떼(?)

네이버 메뉴에 안 쓰여있어서 이름을 정확하게 모르겠다.

말차 좋아하면 그냥 넘어갈 수 없지.

나인라떼를 포기하고 맛봤다

얘도 맛있음 ㅠㅠㅠ 큐....

요즘 커피를 줄이고 있어서 말차를 다시 많이 마시게 될지도(?) 크크

 

 

 

 


지금까지 먹어본 메뉴는 몇 가지 안 되지만 다 맛있었다.

아인슈페너가 굉장히 밍밍하니 물 맛 나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자기 맛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게다가 나인라떼는 정말 개성이 강하고 쫀득한 크림에 정신을 놓을 듯 캬- 너무 맛있어!

 

추천 추천 왕 추천

 

 


커피나인 (coffee nine)

 

✔ 센트럴애비뉴점 : 강남역 1,2,3번 출구 - 센트럴애비뉴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6 1층 123호

└ 070-8889-9994

 

 

✔ 강남점 : 강남역 6번 출구 - 서초타운트라팰리스 1층 108호

강남점 인스타그램

└ 0507-1401-3024

 

 

 

✔ 답십리점 :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1층

└  0507-0289-4411

└ 홈페이지 http://www.coffee9.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