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그외야미야미

[모임] 논현 쿠시 텐 (쿠시텐)

by runningtoxin 2024. 2. 18.
728x90
반응형

24년 1월 첫 모임

튀김 먹고 싶은 날

원래 다른 곳 가려고 했는데ㅜ

문을 닫은 건지 전화도 DM도 확인 없어서

쿠시텐(이자카야)로 오게 되었다!!!

 

퇴근하고 만나는 전회사 동료들 

얼굴만 봐도 행복 뿜뿜

 

 

 

 

[쿠시카츠 세트 A, C]

쿠시카츠 세트 A와 C 튀김 한 접시가 세트 하나임

그리고 샤부샤부 육수를 고를 수 있었다

나는 일본말 잘 모르기 때문에 일본 통역했던 동기님이 골라주심ㅋㅋ

 

 

 

[매콤 명란 우동, 아부리시메사바, 야끼소바?]

오,, 매콤 명란우동!!

맵찔이인 나와 맵찔2 동기만 맵고 다들 안 매워했다는?

맛있음ㅋㅋ

아부리시메사바? 이거 첨봐,,,

고등어회? 인 거 같은데 너무 맛있었다 ㄷㄷㄷㄷ

술이 술술 넘어간다는 고등어회

(토치로 겉면만 살짝 구운 고등어초회)

세 번째 메뉴는 뭔지 모르겠다 숙주볶음 같은데

기본 야끼소바인 듯

 

 

 

[쿠시카츠 단품]

열빙어와 단호박을 주문했던 것 같다

맛이쪙 >< 뇸뇸뇸

튀김이 주목적이었어서 그런지 튀김을 젤 맛나게 먹었다 ㅋㅋㅋㅋㅋ

 

 

 

[샤부샤부]

바깥 음식은 너무 짜ㅠㅠ

그래도 맛나게 먹은 샤부샤부

 

 

 

 

[케이크]

동기가 고속터미널에서 유명한 케이크 맛집에서 사 왔다고 했던 귀여운 케이크

뭐가 안 들었다고 했는데

시트가 안 들었다 했나 글루텐 프리였나

크림이 안 들었나 엄청 맛나게 먹었다!!!!

 

 

 

또 주문함

 

 

[타코와사비, 토리카와노카라아게]

타코와사비

낙지젓갈에 와사비 추가한 음식

뇸뇸! 술 못 먹어서 아쉬워!!

 

토리카와노카라아게

닭껍질 튀김 크크 맛있다

 

 

 

주문하고 한참 기다려도 안 나오던 메뉴가 몇 가지 있었는데

(물도 세 번 주문 후 성공ㅋㅋ)

내가 방문한 바로 전 날 메뉴가 바뀌어서 우왕좌왕하셨던 것 ㅋㅋㅋㅋ

직원분이 워낙에 설명도 잘해주시고 

이러저러해서 죄송하다 곰방 갖다 드리겠다 하고 또 금방 와주시니까

다행이었다 ㅋㅋㅋ

 

맛있게 잘 먹고 잘 놀고 감

(5명 예약하니까 방?? 처럼 분리된 곳 받았다 너무너무 좋았어)

728x90
반응형